토니 샤루브 감독의 장기 방송 드라마 ‘몽크’는 시즌 1 종료 후 테마송을 변경했지만, 프로그램에서는 그 이유에 대해 전혀 설명되지 않았다. 에서 가장 사랑받는 TV 프로그램 중 하나 에이드리안의 특이성부터 몽크가 확보할 수 있었던 유명한 게스트 스타 전원에 이르기까지 이 작품이 거대한 팬을 획득하는 데 도움이 된 상징적인 요소가 많이 있습니다. 의 가장 기억에 남는 부분의 하나인 테마 송은, 실제로는 프로그램의 도중에 변경되었습니다만, 시리즈에서는 그 이유를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몽크’의 첫 시즌에 쇼에는 제프 맥주가 쓴 완전히 악기 주제가있었습니다. 프로그램의 팬은 이 노래의 부드러운 재즈의 분위기를 좋아했고, 수도사의 테마곡은 2003년에 에미상의 우수 메인 타이틀 테마 음악상을 수상했습니다. 원래의 테마곡이 얼마나 인기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Monk는 프로그램이 시작될 때 새로운 음악으로 전환했습니다. 그것은 몽크의 역사 속에서 몇 안 되는 미해명의 부분의 하나이며, 많은 시청자는 왜 프로그램이 시즌 종료후에 오리지날의 테마 송을 포기했는지 아직도 궁금하다. 싱글 시즌.
랜디 뉴먼의 ‘잇츠아 정글 아웃 제어’가 몽크 시즌 2 이후에 사용되었으며, 오리지널 몽크 테마와 뉴먼 곡 모두 에미상의 최우수 오리지널 테마상을 수상했다.
Monk Season 2가 시작될 때 프로그램은 원래 테마에서 Randy Newman의 “It’s a Jungle Out There”로 전환되었습니다. 불행히도 ‘몽크’ 관계자는 아무도 테마곡을 변경하는 결정에 대해 설명하지 않았다. 프로듀서인 데이비드 호버먼은 단지 뉴먼에 접근해 애드리안의 걱정스러운 성격을 바탕으로 신곡을 의뢰했다. 실제로 ‘잇츠아 정글 아웃 제어’는 몽크가 TV의 역사를 만드는 데 기여했다. 2004년 오리지널 몽크 테마가 동상을 수상한 이듬해 뉴먼의 곡은 에미상 우수 메인 타이틀 테마 음악상을 수상했다. 그래서 몽크는 최우수 타이틀곡을 연속 수상한 첫 프로그램이 됐다.
실제로 ‘It’s a Jungle Out There’는 수도사 시즌 2가 시작되었을 때 매우 불평했고, USA 네트워크에 불만이 전해졌다. 그러나 몽크는 테마송의 변경에 의해 받은 반발을 조금 즐기고 있었다. ‘몽크’ 시즌 2의 에피소드 12에서 사라 실버맨은 오리지널 인트로곡으로 돌아가길 바라는 TV 프로그램의 팬을 연기하고 있습니다. 복수의 등장 인물은, 이 프로그램은 「완벽」이었기 때문에 떠나야 했다고 말해, 실버맨의 등장 인물은 에드리안에게, 만약 TV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이 있으면 테마곡은 결코 바꾸지 않는다고 약속한다 같이 말하고 있다.
Monk의 마지막 사건에서는 엔딩 크레딧으로 원래의 테마 곡이 부활 Monk의 마지막 사건에서는 Monk의 테마 노래의 두 버전이 모두
‘잇츠아 정글 아웃 제어’는 프로그램의 마지막 시즌까지 수도사의 테마송이 되지만, 원래의 테마가 완전히 잊혀진 것은 아니었다. 수도사가 테마 송을 전환하는 프로그램을 놀린 것과 같은 에피소드에서는 크레딧 직전에 오리지널 테마가 흘렀다. 몇 년 후 ‘미스터 몽크 마지막 사건’의 끝에서 ‘It’s a Jungle Out There’와 오리지널 테마 곡이 모두 흐릅니다. 뉴먼의 곡은 영화 종료 직후에 흐르지만 맥주의 오리지널 테마는 영화 크레딧 중에 흐른다. 미스터 몽크의 마지막 사건은 오리지널 몽크의 쇼에 대한 훌륭한 언급으로 채워졌으며 테마 곡은 최고의 것 중 하나였습니다.
변경사항이 저장되었습니다.
내 리스트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내 시계 목록
토니 샤를브가 에드리안 몽크 역으로 주연하고, 몽크는 샌프란시스코 경찰의 범죄 해결에 협력하는 OCD의 사립 탐정인 명탐정을 그린다. 자동차 폭탄으로 사망한 아내의 죽음에 대해서도 수사하고 있다.
발매일 2002년 7월 12일
지난해 2008년 11월 30일
네트워크 USA
시즌8
토니 샤르브 이야기
감독 랜디 지스크, 제리 레빈
확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