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v9rzTVi8GWjFTWWPDrijb

Jon Anderson의 2019 년 솔로 앨범 인 1000 Hand : 1 장은 30 년 전 Yes Bandmates와 함께 꿈꾸는 구조 된 재료와 환상적인 지원 캐스트를 선보였습니다. 그해에 세상은 더 이상하게 회전하는 것처럼 보였으므로 Prog는 히피 드 몽상가가 여전히 어떻게 맞는지 물었습니다. 그의 아이디어는 여전히 흥미로 웠습니다.

영화 제작자가 제 1 차 세계 대전의 영상을 취해 부활하여 지난 주에 촬영 된 것으로 보이면 음악 제작자들은 1990 년대 초반부터 데모에서 똑같이 할 수 있습니다. 거의 30 년 전 아이디어를 집어 들고 먼지를 털어 내고 어제 생성 된 것처럼 들리는 소리로 직조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John Anderson이 그의 새로운 솔로 앨범 인 1000 Hand : Chapter One에서 촬영 한 접근법 중 하나입니다. 여기에는 전직 예수 프론트 맨이 1991 년 초 ABWH 프로젝트가 예의 주름에 통합 된 직후 Alan White와 Chris Squire가 자신의 안전하고 공동으로 작성하고 수행 한 구식과 새로운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한 자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호기심 많은 베이킹 기술에 의해 구조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차가운 ​​오븐이 한 번만 아니지만 부서지기 쉬운 테이프를 재생할 수 있으며 내용은 디지털 형식으로 전송 될 수 있습니다.

앨범은 그런 이유로 그 이름을 얻었습니다. 스타 스터드 할리우드 영화에 더 적합한 것으로 보이는 예술적 크레딧 목록이 있습니다. 앤더슨은 작년에 페이스 북 게시물에서 “나는이 노래들을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을 초대하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존 앤더슨 – 평생 2 번 – YouTube Watch On

Squire와 White뿐만 아니라 기타리스트 Steve Howe, Steve Morse, Rick Dillinger 및 Pat Travers를들을 수 있습니다. Carmine Appice의 Billy Cobham과 Jonathan Kane은 드럼, Chick Collia 및 Journey 추가 키보드를 연주하는 반면 Ian Anderson은 즉시 인식 할 수있는 플루트를 제공합니다. 앤더슨의 전 듀오 파트너 인 Jean Reque Ponty는 바이올린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카메오는 Backing Vocals와 전설적인 Funkhorn 섹션 타워의 Toto의 Bobby Kimball에서 나왔습니다. 수석 건축가는 의심 할 여지없이 작년에 앨범을 모으면서 더 낮은 것을 제안했지만 파티의 초대자들을 덜 초대했습니다.

앤더슨은 이렇게 회상합니다.“몇 주마다 다른 사람이있을 것입니다. “Zap Mama와 마찬가지로, 90 년대 초반에 처음 본 벨기에 출신의 놀라운 여성들. 나는 그들이 얼마나 좋은지 믿을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그들은 앨범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습니다.

비행기가 굶주릴 때 먹이를주고 다음날 폭탄을 배달하기 위해 날아갑니다. 우리는 무엇을하고 있습니까?

너무 많은 요리 상황의 위험을 피했지만 Anderson은 1000 명의 가장 오래된 노래가 시연 될 때 그가 뮤지컬 수프 재난에 어떻게 관여했는지를 회상합니다. 그는 1991 년 Uzlot 세션으로 알려진 Big Bear Studios의 프로듀서 Brian Chatton과 White와 함께 일했습니다. 그의 유익한 동창회는 상대적으로 사랑받지 못한 1991 년 앨범 Union을 담당하는 8 피스를 자르고 닫는 차량 인 ABWH가 현명하고 대형 화신으로 돌연변이합니다.

아니면 그는 그를 잘못 데이트 했습니까? 그는 일본의 개척자 인 Kitoro와의 투어를 ​​시연을 완료하지 않은 이유 중 하나로 언급했습니다. 1992 년 여름이었고, 연합 합병보다는 Squire와 White와 Squire와 White와의 타임 라인을 그해 봄으로 바꿀 것입니다. 프로듀서 조나단 엘리아스 (Jonathan Elias)는 노래 부족에 관한 앨범의 단점을 비난했다. 그러나 91 년 초반에 데모가 있다면 왜 그 노래가 “예”에 등장하지 않았습니까?

앤더슨은“기억 나지 않는다. “그러나 음악가는 가족과 같습니다. 때로는 서로에게 화를 낼 수 있지만 당신은 가족입니다. Chris와 나는 형제였습니다. 그는 무대 뒤에 있었고 나는 양이었습니다.

앤더슨 팬들로부터 엄지 손가락을주는 1000 명의 손의 위험은 거의 없습니다. 그것은 가능성이 거의없는 업적을 관리합니다. 그것은 마지막 날의 넓은 멜로디 스트로크와 60 년대부터 완고한 아이의 정신적으로 재충전 된 가사와 긴 형태의 노래 가사를 결합합니다.

평생 두 번 – 1991 년 데모에서 파생 된 3 개의 트랙 중 하나 인 First Born Leader에서 출연했지만 이제는 Anderson Croons 이전의 오프닝 바에 바이올린과 아코디언이 있습니다. 곧 하프시 코드 스타일의 번영은 서정적 인 흐름으로 더 얇은 회전을 장식합니다. “비행기는 음식을 구하고 배고픈 수백만을 좋아합니다.

“나는 단지 간단한 질문을해야한다”고 그는 말했다. “왜 우리는 세상을 공유 할 수 없습니까? 우리는 배가 고플 때 날아가고 다음날 폭탄을 배달하기 위해 날아갑니다. 우리는 무엇을하고 있습니까?

나는 아무 말도하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단지 아주 멍청한 세상을 먹이고 있습니다.

“우리 가이 지구에서 하나를 공유 할 수 없다는 생각은 60 년대 초부터 나와 함께 있었다. 그러나 지난 30 년 동안, 우리는 약간의 ‘아, 좋아’가되었습니다. 앞으로 몇 년 동안 또 다른 주요 변화를 경험하고 변화가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변화가 일어나고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도널드 트럼프와 브렉 시트 시대에 앤더슨의 변화가 염두에두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제 캘리포니아에 기반을두고 많은 유목민 기반을 보내면서 입양 국가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솔직히 말해서, 그것은 너무 이상하지 않습니다. 저는 미국 시민이므로 그들은 나를 버릴 수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아무 말도하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단지 매우 멍청한 세상을 먹이고 있습니다.”

그는 Brexit 국민 투표에서 투표 했습니까? “아니요. 여전히 혼란 스러워요. 은행가들이 서로에게 묻는 것처럼 보입니다. 얘들 아, 우리가 여기에 있었습니까? 우리의 영웅들이 우리의 문제가있는 섬 의견의 범위에 어디에 남았는지 모르겠지만 그는 확실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존 앤더슨 – 처음으로 태어난 지도자 [OFFICIAL AUDIO] – YouTube에 대해주의하십시오

이 앨범에서 들었던 직접 진술은 아닙니다. 최초의 태어난 리더의 귀 절단 라인은 “모두가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을 원한다”고 결론을 내린 바와 같이 스틸 드럼과 같은 가능한 악기를 함께 혼합합니다. “당신은 내기입니다. 그 어느 때보 다 더 사실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더 전형적인 대각선 가사는 9 분의 활성화에서 볼 수 있습니다. 중요한 선은 “법안 35-42에 대한 답변 – 법의 모든 것이 당신과 함께 시작되고 끝납니다.”

앤더슨은 해석에 대한 그의 설명 할 수없는 진술을 열기위한 그의 오래된 접근과 달리, “미국에서 본 것에서 온 것입니다. 지방 정부 후보 정원에는 많은 카드가 있습니다. 그 노래 라인은 우리 모두가 독특하고 우리 모두이 세상에서 연결되어 있다고 말합니다.

당신이 물질주의가되면 술에 취하면 비워집니다.

“그리고 노래를 쓰는 것은 나를 활성화시킨다. 그것은 나를 깨우고있다. 나는 매우 휴면되고, 물질주의 등에 둘러싸여있다. 그러나 나는 물질주의와 음주에만 비어있다. 당신은 축구 경기와 삶의 변화입니다.

피험자들은 갑자기 바뀌었다. Prog는 우리가 상당히 탈선했다고 생각하지만 아마도 의식의 흐름은 그의 마음 속에 히피 몽상가 인 사람의 반영 일 것입니다. 그러나 Los Padres와 Lancashire 사이의 떠 다니는 악센트로 인정받는 국제 주의자는 그의 현재 집을 “Akisington과 같이 언덕과 숲으로 둘러싸인 매우 조용하지만 날씨는 좋다”고 묘사합니다.

그런다면적인 사람과 마찬가지로 1000 명의 손이 당황스럽고 절충적인 경청입니다. Come Up은 강철 드럼이 참여하기 전에 Correa, Cobham 및 Ponty의 여러 스털링 작품을 통해 재즈 피아노 라운지 캐스케이드로 시작하는 또 다른 광대 한 여행입니다. 확실히 작동하는 것이 아니라 그 일을 조합합니다.

그 후, Zap Mama의 전체 손에서 지루한 복음 코러스가 있지만 Anderson은 45 년 전에들을 것으로 예상되는 선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무장하고 간단한 작곡과 같은 앨범에서 같은 아이디어를 발견했습니다. Make Me Happy는 레게 천둥과 함께 혼 튀어 나오는 선샤인 팝입니다. 그런 다음 나는 특히 인상적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앤더슨의 아내 제인 (Jane)으로 덮인 달콤한 음향 족은 바이올린의 번영과 노래의 영감을받는 보컬을지지합니다.

“진정한 소울 메이트를 찾을 때 자신을 찾는 것입니다. 꿈이 실현되는 것과 같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물론, 그것은 참을 수 없을 정도로 사카린이어야하지만, 도박은 다시 한 번 더 돈을 지불 할 것입니다.

나는 멈추지 않습니다 … 이동 중에 약 12 ​​개의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그것이 내가하는 일입니다

라이브 쇼는 계획되어 있으며 새로운 자료는 지속적으로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이야기의 이야기이며, 나는 그들 중 4 명 정도 동시에한다. 나는 약 15 년 동안 그것을 연구 해왔다.”

“uzlot”세션과 마찬가지로 백 버너와 반 인간적으로 끝날 수는 있지만 앤더슨이 항상 일을했던 방식입니다. 우리가 전화를하는 동안, 우리는 문을 열기 위해 잠시 멈 춥니 다. 그는 자신의 홈 스튜디오에서 트럭을 시연하는 사람과 함께 온다.

74 세의 나이에 은퇴는 옵션이 아닌 것 같습니다. “나는 결코 멈추지 않을 것이다”라고 그는 인정한다. “나는 노래를 쓰고 새로운 프로젝트를 만들어 바쁘다. 나는 약 12 ​​개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있다. 그게 내가하는 일이다. 나는 창조적 인 미친 사람이다!”

다른 방법은 없습니다.

John Anderson- 나는 나 자신을 찾았다 – YouTube Watch On

How useful was this post?

Click on a star to rate it!

Average rating 0 / 5. Vote count: 0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